포스 페이앤포스
작성자 : dbwls1***
26-06-23 15:07

본문

지인이 최근에 추천해줘서 저도 설치해봤어요. 태블릿이라 디자인깔끔해서 카페 분위기랑도 잘 어울리네요^^요즘 카페 느낌~

그리고 신메뉴 나올 때 포스기에서 추가하면 네이버플레이스에도 같이 올라가서 일 두 번 할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고요~

설치랑 상담도 겁나 친절하십니다ㅜㅜ

페이지 정보